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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사용 직원수, 누적 고객 명함수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 이용 가능, 고객 명함 촬영시 OCR 자동 인식, 팀, 회사 자동 공유, 간단 업무 보고, 거래처별 명함 관리 기능 제공

스마트비즈카드는 기업의 디지털 경영 관리를 위해 개발된 고객 명함 관리 서비스로 업종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최소 2 User 이상 사용을 권장 합니다. (1User 이용 시 개인용 명함관리앱인 마이비즈카드 이용해 주세요) 직원들이 만나는 고객 명함을 촬영만 하면 중복 등록 없이 개인, 팀별, 부서별 고객 명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AI 엔진이 명함에 있는 기업을 거래처로 자동 생성하여 경영 상태를 알아서 모니터링 하고 부실 징후가 발생하면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무료 기업 명함관리 서비스 - 팀 무제한 생성, 임직원 수 무제한, 등록 명함 수 무제한 - 딥런닝 OCR 엔진 + 등록 후 오타 보정 적용하여 명함 인식률 100% 구현 - 연속 1,000장까지 대량 등록 가능한 연속 촬영 OCR 카메라 지원 - 세미나, 전시회에서 받은 명함 일괄 등록 및 엑셀 다운로드 - 명함 촬영만 하면 알아서 팀별, 부서별 고객 명함 저장 및 공유 - 명함에 기업명을 분석하여 AI 엔진이 사업자번호등 기업 정보 자동 생성 - 등록 명함의 기업 부실 징후 모니터링 및 실시간 푸쉬 알림 - 회사 로고, 디자인 직접 변경 가능 - 임직원 자발적 참여를 위한 고객 명함 등록 시 회사 부담 포인트 적립 - 회사 부담 포인트 설정 시 임직원 복지몰, 복지 서비스 무상 제공 - 고객 명함 API 제공으로 CRM, 그룹웨어등 실시간 연동 지원 - 직원 퇴사시 명함 삭제 하지 못하도록 관리자만 삭제 지원 - 이미 다른 직원이 등록한 명함은 자동 공유 처리 - 공유된 명함은 미팅 이력도 공유되어 협업 가능하도록 지원 - 퇴사자 명함, 미팅 메모 인수 인계 기능 제공 - 변경 담당자 모바일 명함 일괄 발송 기능 제공 - 개인별 모바일 명함 만들기 및 문자, 카카오톡 발송 제공 - 퇴사 직원 개인용앱 사용하면 명함 자동 백업 - 모바일 APP, 모바일 WEB, PC WEB 지원 ■ 딥런닝 OCR 엔진 명함 촬영 즉시 OCR엔진이 정확하게 인식하여 휴대폰 주소록, 팀별 명함첩, 회사 명함첩에 오타없이 정확하게 저장해 드리며, 혹시 발생되는 오타는 오타 보정 시스템이 다시 한번 검증하여 자동 수정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 명함 등록하면 팀장, 부서장, 회사 관리자에게는 자동 공유되며, 등록 시 팀원 전체 공유 선택하시면 팀원들에게 자동으로 공유 됩니다. (직원 퇴사시 고객 명함 삭제 방지를 위해 명함 삭제 기능은 관리자에게만 제공) ※ 그룹웨어, CRM, 자사 시스템등에 명함 정보를 실시간 API 연동을 원하시면 당사에 연락 주시고, 해당 시스템 운영 기업 개발 담당자를 연결해 주세요!!!

선택 허용 권한 1) 카메라 : 명함을 촬영하여 입력을 요청할 경우 필요합니다. 또한, 프로필 사진을 직접 촬영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도 사용됩니다. 2) 주소록 : 명함 정보를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하거나, 주소록을 불러와 MY 명함첩에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3) 사진/미디어/파일 : 사진첩에 저장된 명함 이미지를 가져와 입력을 요청하거나, 다른 앱에 저장된 명함 이미지를 가져오고자 할 때 필요합니다. 또한 메시지로 사진, 파일 전송하거나, 기기에 저장하고자 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4) 전화 : 저장된 명함 정보로 발신자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해당 권한이 필요한 기능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2023.07.14
주소록 일괄저장시 이미지 오류 수정

정보

  • 장르생산성
  • 용량153.4MB
  • 다운로드수680
  • 출시일2020.04.23
  • 버전1.2.5

이용 등급

이용등급12세이용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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