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근태 관리할 수 있는 기업 필수 앱

* 본 상품은 1달간 무료 사용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스마트 근태 관리는 스마트폰으로 직원의 근태 관리를 할 수 있는 앱입니다. 그 동안 사무실에 카드 리더기를 도입하고, 네트워크 공사를 하셨다고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근태 관리는 직원들의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사무실에 출/퇴근 간편하게 체크할 수 있게 합니다. 회사 등록에 5분, 근무 장소 등록에 5분, 직원들 사용이 5분, 총 15분 안에 회사의 근태 관리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주요기능 1. 관리자 주요 기능 - 직원의 출퇴근 현황을 월별 요약 조회 - 직원의 출퇴근 현황을 일별 요약 조회 - 근무장소 설정 가능. 직원은 근무장소 지역에 있어야지만 출/퇴근 체크가 가능함 - 근태 자동 체크. 근무장소에 출퇴근 시간을 설정하면 자동 지각/조퇴 체크가 가능 - 근태 승인 처리. 직원들의 휴가, 출장, 외출 등 근무 신청이 가능함 - 공지 전송. 전 직원에게 공지 전송이 가능함 2. 사용자 주요 기능 - 근무 장소 선택하고, 해당 근무지역 출근/퇴근 기록 - 휴가, 출장, 외출 등 근태 신청 가능 - 출퇴근 현황 월별 요약 조회 - 출퇴근 현황 일별 상세 조회 - 출/퇴근 기록에 대한 수정 요청 - 공지사항 실시간 전송 받음 * 사용을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사 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 본 상품은 1달간 무료 사용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1달 이후에는 서버 접속이 차단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용 문의를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정보

  • 장르비즈니스/금융
  • 용량0.5MB
  • 다운로드수710
  • 출시일2012.10.18
  • 버전1.1

이용 등급

이용등급전체이용가
자세히 보기